카페 프랜차이즈 브랜드 커피베이, 창립 14주년 맞아 리뉴얼 추진
카페 프랜차이즈 커피베이가 창립 14주년을 맞아 브랜드 리뉴얼을 진행한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리뉴얼은 고객 가치 강화를 목표로 하고 있으며, 브랜드 아이덴티티, 매장 인테리어, 메뉴 등 다양한 요소에 변화를 주어 새로운 모습으로 고객들에게 다가갈 예정입니다.
커피베이는 가맹점의 성공이 본사의 성공이라는 운영철학을 바탕으로 성장하고 있는 14년 차 카페 프랜차이즈 전문 브랜드입니다. 이를 위해 커피베이는 고유의 커피 맛과 자체 로스팅 플랜트 운영, 트렌드를 선도하는 메뉴 개발, 철저한 품질관리, 감각적인 인테리어, 체계적인 교육 커리큘럼 등 다양한 요소를 바탕으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이번 리뉴얼에서는 커피베이의 신뢰, 맛, 상생, 지속가능성을 주요 가치로 내세우며, 이를 슬로건인 "매일매일 편안함을 제공하는 곳(Feel comfy, COFFEEBAY)"이라는 구호 아래 앞으로의 방향성을 설정하고자 합니다. 대표 컬러로 선택된 딥블루는 커피베이가 고객들에게 제공하는 여유로움과 커피의 깊고 진한 맛을 상징하며, 로고는 편안한 분위기와 모던함, 실용성을 함께 나타내고 있습니다.
메뉴도 품질과 맛, 운영의 효율성을 높이기 위해 강화되었습니다. 커피와 음료는 시그니처 블렌드와 디카페인 블렌드 두 가지 원두를 제공하며, 티 베이스 음료 라인업을 새롭게 선보여 고객들의 선택 폭을 넓혔습니다. 또한, 정수필터를 노출형으로 변경함으로써 커피와 음료의 기본이 되는 물의 품질을 강조하였습니다. 푸드의 경우 매장에서 직접 구워서 제공할 수 있는 오븐 베이커리류를 확대하여 메뉴의 품질과 매장 운영의 경쟁력을 높였습니다.
커피베이 관계자는 "이번 브랜드 리뉴얼의 목표는 모든 분들에게 편안함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가맹점 대표에게는 성장을 함께하는 지속 가능한 파트너로, 매장을 방문하는 모든 고객들에게는 매일매일 즐거움과 여유로움을 선사하고자 합니다"라고 전했습니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커피베이는 더욱 발전하고 성장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커피베이는 가맹점의 성공이 본사의 성공이라는 운영철학을 바탕으로 성장하고 있는 14년 차 카페 프랜차이즈 전문 브랜드입니다. 이를 위해 커피베이는 고유의 커피 맛과 자체 로스팅 플랜트 운영, 트렌드를 선도하는 메뉴 개발, 철저한 품질관리, 감각적인 인테리어, 체계적인 교육 커리큘럼 등 다양한 요소를 바탕으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이번 리뉴얼에서는 커피베이의 신뢰, 맛, 상생, 지속가능성을 주요 가치로 내세우며, 이를 슬로건인 "매일매일 편안함을 제공하는 곳(Feel comfy, COFFEEBAY)"이라는 구호 아래 앞으로의 방향성을 설정하고자 합니다. 대표 컬러로 선택된 딥블루는 커피베이가 고객들에게 제공하는 여유로움과 커피의 깊고 진한 맛을 상징하며, 로고는 편안한 분위기와 모던함, 실용성을 함께 나타내고 있습니다.
메뉴도 품질과 맛, 운영의 효율성을 높이기 위해 강화되었습니다. 커피와 음료는 시그니처 블렌드와 디카페인 블렌드 두 가지 원두를 제공하며, 티 베이스 음료 라인업을 새롭게 선보여 고객들의 선택 폭을 넓혔습니다. 또한, 정수필터를 노출형으로 변경함으로써 커피와 음료의 기본이 되는 물의 품질을 강조하였습니다. 푸드의 경우 매장에서 직접 구워서 제공할 수 있는 오븐 베이커리류를 확대하여 메뉴의 품질과 매장 운영의 경쟁력을 높였습니다.
커피베이 관계자는 "이번 브랜드 리뉴얼의 목표는 모든 분들에게 편안함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가맹점 대표에게는 성장을 함께하는 지속 가능한 파트너로, 매장을 방문하는 모든 고객들에게는 매일매일 즐거움과 여유로움을 선사하고자 합니다"라고 전했습니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커피베이는 더욱 발전하고 성장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추천
0
비추천0
- 이전글한국공간데이터, 40억원 규모 시리즈B 투자 유치 23.12.04
- 다음글외식창업의 현실과 성공 전략 23.12.04
이동*
정말 최고예요!
박성*
좋은 정보 담아갑니다.
홍한*
이런 소식 정말 좋아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